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에 인공지능 키오스크 시범 운영
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에 인공지능 키오스크 시범 운영
  • 박경민
  • 승인 2020.06.2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사뉴스매거진)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부산고객센터에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시범 운영한다.

DB손해보험은 DB FIS와 함께 업계 최초 대화형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활용한 장기보험 사고접수를 위해 부산고객센터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간 시범 운영해 효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장기보험 사고접수 서비스를 받는 주 고객층인 50세 이상의 고연령 고객을 위한 ‘UI/UX 디자인’과 인공지능 ‘3D 아바타’를 활용하여 도움을 주어 편리성을 한층 더했다.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고객창구에 배치해 활용함으로써 방문 고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가장 불편한 점의 하나인 긴 대기시간을 해소하고 시니어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해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DB손해보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800 (진미파라곤) 313
  • 대표전화 : 02-780-0990
  • 팩스 : 02-783-2525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가영
  • 법인명 : 종합시사뉴스매거진
  • 제호 : 시사뉴스매거진
  • 등록번호 : 강남, 라00488
  • 등록일 : 2010-11-19
  • 발행일 : 2011-03-02
  • 발행인 : 최우림
  • 편집인 : 최우림
  • 시사뉴스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시사뉴스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isanewszine@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