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주문 분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로 소비자 공략

유통업계가 추석 연휴 직전까지 안전하게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명절 선물세트는 통상 연휴가 시작되기 1주일 전쯤 택배 주문이 마감되는 것을 고려할 때, 추석 주간 뒤늦게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수요까지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직전 늦게라도 추석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 이용 시 9월 8일(목)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 7시 전에 받아볼 수 있다. 당일배송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이 외에도 ‘일반홈술’ 상품은 전국 어디서나 9월 5일(월)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출고되어 추석 전에 받아볼 수 있다.
배상면주가는 이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으로 추석 시즌에 힘을 싣는다. 배상면주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손잡고 ‘느린마을 빙주기 세트’를 제공하는 ‘칠링 어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전통 방식의 빙주기와 도자잔, 느린마을 약주로 구성되어 명절 선물은 물론 제례상에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종합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