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NIGHT', 차별화된 NH투자증권만의 오프라인 경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
-‘N2,NIGHT’… 4월24 ~ 6월 5일 개방운영
-신청접수, 이달 18일부터 프로그램 예약 신청
-‘N2,NIGHT’… 4월24 ~ 6월 5일 개방운영
-신청접수, 이달 18일부터 프로그램 예약 신청
NH투자증권 ESG본부가 성동구 성수동에 400평 규모의 대형 브랜드 팝업 'N2, NIGHT(엔투 나잇)'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MZ세대들 사이 '엔투(N2)'라는 친근한 닉네임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어 NH투자증권이 이 같은 브랜딩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방문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할 팝업 공간은 개방돼 있어 해먹이나 빈백에 누워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메인 공간에는 대형 LED로 꾸민 인테리어로 제공할 예정이다.
'힐링나이트' 는 체질 자가진단을 할 수 있는 'N2, TRAY'와 아로마 명상과 웰니스 식사 패키지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N2, NIGHT'는 성수동 'XYZ 서울'에서 이달 24일부터 오는 6월 5일까지 열리며 이달 18일부터 프로그램 예약 신청을 받는다.
임철순 NH투자증권 ESG본부 대표는 "'N2, NIGHT'를 통해 차별화된 NH투자증권만의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겠다"며 "앞으로도 N2만의 브랜드 공감을 끌어내는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종합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