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사 갤럭시노트8 사전 예약 실시

2017-08-28     전인수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이 내달 출시된다. 이동통신 3사는 갤럭시노트8의 출시를 앞두고 특수를 잡기 위해 분주하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은 내달 7일부터 14일까지 공신인증대리점과 온라인을 통해서 이뤄진다. 사전예약을 앞두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통신업계들은 제각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SK텔레콤은 공식인증매장에서 갤럭시노트8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체험존 방문 고객들은 갤노트8의 주요 기능등을 체험하고 이용해 볼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개시 당일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싶은 고객들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입고알림’ 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에게 액정보호필름과 함께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 쿠폰, 트로이카 볼펜 세트, 대용량 보조배터리, 고릴라 글래스 케이스 중에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KT는 전국 S·ZONE 매장에서 갤노트8을 전시한다.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고급필름, C타입 충전기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도 마케팅에 나서 5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선보인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무선충전 패드, 다기능 멀티케이블 및 C타입 케이블, 강화 유리, 가정용 급속충전기가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 등을 증정한다.